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월요일 매수 금요일 매도 원칙에 따라 오늘 몇 종목 매도 했습니다. 하지만 4종목이 손실이 조금 있어서 한 주 더 가지고 가기로 했어요. 일단 중간중간 신규종목을 매수하기 위해 매도 하긴 했는데 한미반도체와 나노신소재가 큰 이익을 줬네요. 한국자산신탁은 실수로 손실을 봤네요. 50원밖에 안되지만 이것도 10원 이라도 이익내고 팔 수 있었는데 조금 아쉽네요. 오후에 매도 해도 되지만 오늘은 오전만 하고 리우올릭핌을 준비하기 위해 마트가서 간식을 사려고 조퇴예정이거든요. 땡땡이죠 땡땡이! ㅋ 그래서 여기까지만 하고 마무리 했습니다.



8월1일 ~ 8월5일 실현손익 +14,123원 입니다. 50만원으로 주식해서 돈을 벌기는 쉬운일이 아니란걸 알았어요. 한미반도체 나노신소재 비아트론 위주로 샀으면 더 큰 손익을 낼 수 있었는데 조금 아쉽습니다.

현재 보유하고 있는 종목 제외하고 월요일날 신규종목 4종목 매수 예정에 있습니다.


8월 실현손익 +14,123원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