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스쿨 메뉴 추천 '직화파인애플피자' 후기




안녕하세요. 율리카토입니다.

2017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어요. 연말연시를 앞두고 가족끼리 조촐하게 모임을 갖게 됐는데 아이들도 있어서 피자를 주문하게 됐어요. 피자 가격이 저렴한 편으로 5천원부터 최대 12,000원이면 피자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율리카토가 구매한 곳은 일산 백석역에 위치한 피자스쿨 백석점입니다.






치즈피자 1판 가격이 5,000원, 페퍼로니 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고구마, 포테이토, 불고기, 나폴리, 스테이크 피자 등 피자 종류만 20개이고 치즈크러스트도 추가할 수 있고 치즈스파게티, 포테이트도 사이드 메뉴로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율리카토가 구매한 피자는 직화파인애플피자로 가격은 8,000원! 아이들이 먹을거라 맵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은 메뉴로 골라봤어요. 파인애플도 위에 올려져 달콤 새콤한 맛이 매력적인 메뉴같아요.






2천원 추가하면 치즈바이트로 바꿀 수 있는데 치즈갈릭소스가 집에 있어서 치즈바이트는 추가하지 않았어요. 치즈도 적당히 많이 들어가있고 달달한 파인애플에 직화불고기까지 들어가있으니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이네요.





미리 전화로 주문하면 기다리지 않고 포장해올 수 있고 매장에 테이블 4개정도 있더라고요. 매장에서도 식사를 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피자 1판 + 피클 1개가 기본이고 추가 할 경우 추가요금이 나와요. 피클 200원, 핫소스 100원 이더라고요.





피자 한판으로 가족모두 행복한 식사를 했어요. 이상 피자스쿨 메뉴와 직화파인애플피자 후기였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