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영화리뷰

워너원 1위 7관왕 이대로 계속 꽃길만 걷기를(f.강다니엘)

율브레인 2017. 8. 24. 10:03


연습생 시절은 가고

꽃길만 걷는 워너원




    2주 연속 1위 벌써 7관왕 대단해 워너원


프로듀스101 시즌2로 시작해 어느덧 워너원 멤버가 된 연습생들은 이제 국내 음악 프로그램 1위를 7관왕이나 할만큼 성장했어요. 열심히 응원한만큼 1위라는 타이틀이 내심 뿌듯하고 좋네요.  워너원 멤버로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이렇게 총 11명으로 구성되어 있고 최근 1위로는 쇼챔에서 두 번째 챔피언송 타이틀을 갖게 됐어요. 




 

 워너원 1위 축하합니다. 

 


거기에 현재 인기 정상 아이돌 레드벨벳, 엑소, 여자친구, 위너를 제치고 타이틀 곡 에너제틱으로 정상에 올랐다는건 대단한 성과라고 생각합니다. 1위 소감으로 더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는 강다니엘이나 초심 잃지 않는 워너원 되겠다고 말한 박지훈도 매력이 철철 넘친다고 생각됩니다. 꿈 같은 시간을 보내고 있을 워너원을 개인적으로 응원하고 있는데 이렇게 많은 인기를 얻을거라고 생각은 못했었어요. 투표 열심히 한 보람이 있네요. 내심 뿌듯합니다.





 

 워너원 어디서 1위 했니?

 


처음 1위 했을때가  어제같은데 벌써 7관왕이라니! 16일 방송된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첫 1위를 하고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 18일 뮤직뱅크, 19일 쇼 음악중심, 20일 sbs인기가요, 22일 sbs mtv 더쇼에서 1위를 차지했어요. 거기에 23일 방송된 쇼 챔피언까지 총 7번이 맞네요. 이대로 꽃길만 걷는건가요? 워너원!!! 특히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강다니엘 1위 트로피 앞에서 반짝반짝 빛이 나네요.




 

 꿀 꿀어지는 팬사인회 

 


그래서인지 팬사인회에서 워너블에게 다정다감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면서 팬서비스를 확실히 했더라고요. 그자리에 간 워너블 완전 꿀. 아이컨텍 짤이 많던데 팬 사랑도 남다른 것 같아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이대로 계속 쭉 대박나기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특히 강다니엘 대박나기를!!! 




 

 스케줄 뭐 있어? 

 


이렇게 덕통사고가 나나봅니다. 8월 24일 엠카운트다운도 1위 할 수 있게 열심피 투표 저장!!! 워너원 스케줄 잠시 살펴보자면 8월 24일 엠카, 8월 26일 아이비클럽x워너원 일일카페, 8월 26일 불후의명곡!!!! 대박!



8월 27일 안녕하세요 녹화, 8월 27일 이불밖은 위험해, 8월 28일 밋앤그릿 해외편 9월 3일 인천공항 스카이페스티벌, 인천 케이팝 콘서트 등 다양하게 되어 있고 방콕 팬미팅, 홍콩팬미팅, 대만팬미팅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11명의 소년들 이대로 꽃길만 계속 걷기를 희망해봅니다.





(출처 : 워너원 페이스북 )